육시리


위치: 자양동 779-5 광진아크로텔 103호

(2호선 구의역 1번출구 직진 도보 5분)


영업시간: 평일 11:00 - 23:00매주 일요일3시오픈 / break time (pm:3시~4시반)


대표메뉴: 통삼겹살, 제주오겹살, 흑돈오겹살, 친환경통목살, 통가브리살


첫주문시 2인분 이상부터, 추가 주문은 1인분씩 가능


단체석, 주차, 예약, 무선 인터넷, 남/녀 화장실 구분





지하철 2호선 구의역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간 걸으시면


오른쪽에 스타벅스와 함께 이런 건물이 나옵니다. 그다음 가운데 복도로 조금만 더 들어가시면 ~




짠~ 오늘의 외식장소 육시리가 나오네요 ㅋㅋ


예전에 우연찮게 이곳을 지나다 생각없이 슥 들어갔다가 그대로 생각날때마다 찾게 되어버린 고깃집이에요 ㅋㅋ




무거운 짐 잠시 벗고 나는 지금.. 육시리 가는 길 .. 


메뉴판을 받으시면 이런 문구가 여러분들을 맞이해 줄거에요 ㅋㅋ



저는 사람둘이 가서 일단 통삽겹 2인분과 즉석 압력솥밥  반솥을 주문했어요 




두툼한 통삽겹 2인분이 불판에 올려지고~ 츄릅.



밑반찬도 세팅해줍니다 ㅎㅎ


밑반찬 종류는 7가지, 소스는 마늘 고추 포함 6가지네요


가운데에는 찌개를 끓일 수있게 따로 가스렌지가 설치되어 있어요





아름답게 익어가는 통삼겹ㅎㅎ




모든 준비는 끝났고  이제 먹어볼까요~~!!!


아 그리고 고기는 구워주시니 편안하게 익기만을 기다리시면 됩니다 ㅎㅎ




아 그리고 자리에 앉으시면 오른쪽 아래였나 이렇게 맛있게 먹는 방법이 붙어 있는데 그대로 먹어보겠습니다 ㅎㅎ


초밥용 밥은 따로 주문해야되는데 올때마다 먹어봐야지 봐야지 하고 솥밥만 시키네요 ㅋㅋ



1번. 함초 소금찍어 고소하게


음~ 예전에 먹었을땐 생각없이 먹다가 리뷰하려고 음미?? 하면서 먹으니


확실히 소금맛이 일반 꽃소금? 과 다르게 감칠맛이 더 있네요 


고기도 육즙이 살아있고 소금이 감칠맛도 더더욱 살려주니 아주 좋은 조합이에요!! 


사진엔 짤까봐 소금을 많이 안찍었는데  좀더 푹찍어도 괜찮을거 같은 맛이에요 



2번. 묵은지와 생와사비로 특별하게


이건진짜 먹을때마다 와! 진짜 딱 먹자마자! 와!! 이거다!! 진짜 와 이거 와~


육즙 가득한 고기에 생와사비의 톡쏘는맛과 시원하게 감싸는 묵은지의 향연 


시원한맛? 을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!!



3번. 대파김치를 곁들여 담백하게


짭짤하게 담겨진 대파김치를 얹어 짭짜롬하고 담백하게, 거기에 대파의 식감이 참 잘어울려요


근데 뭐랄까 다른 선택지에 비해 좀더 상상이 가는 맛이라 새로운 느낌은 없는편이죠 ㅎㅎ 그래도 맛있어요!!



4번. 순태젓갈을 얹어서 그윽하게


후~ 이것도 진짜 색다른 맛인데요 여러분들 혹시 


멸치젓갈을 불판 가운데 놓고 끓이다가 꺼내서 찍어먹는 고깃집 가보셨나요?


딱 그 맛보다 좀더 그윽한 맛? 한입 삭 넣고 씹으면서 코로 숨을 내쉴때 도는 그 그윽한 젓갈의 향이랄까요


제시된 다섯가지 먹는 방법중에서 가장 후각에 의지하는 맛이에요 


젓갈 좋아하시는분들에게 강추합니다!!



5번. 계절 장아찌로 산뜻하게


준비된 고추장아찌와 깻잎 장아찌를 올려서 한입 하시면


자연의 향긋함? ㅋㅋ 을 느끼실 수 있어요 ㅋㅋ 명이 나물과는 다른 정말 산뜻함? 그래도 어느정도 예상 되는 맛이지요 ㅋㅋ





제 개인적인 맛있게 먹는 방법 순위는


1위 묵은지와 생와사비


2위 순태젓갈


3위 함초소금


4위 계절장아찌


5위 대파김치


입니다


사실 다 맛있어요!!!(중요)





번외로 그냥 생와사비만 올려서 ~ 



그리고 초밥용 밥이 없으니 솥밥 한숱갈에 묵은지와 고기 생와사비를!!


크흐흐흐흐흐


입이 아주 즐겁더군요 ㅎㅎ


포스팅을 하면서도 계속 침이 고이네요 ㅋㅋ



제가 입이 좀 짧은 편인데 맛난 고기에 환장을해서 ㅋㅋㅋ 추가로 목살 2인분을 더 시켰어요 ㅋㅋㅋㅋ



두툼한 목살 등장!!!



그렇게 맛나게 구워지고


이 이후의 고기 사진은 없습니다.


왜냐구요??


너무 맛있어서 사진 찍을 생각도 못하고 다먹어 버렸거든요!!!! ㅋㅋㅋㅋㅋ

(맛있는데 사진찍을 정신이 어디있나!!! power 당당!!)


육시리 통삼겹살도 좋아하는데 전 정말 여기 목살이 그렇게 좋더라구요


원래 목살이 이렇게 부드러운 살이 었나 싶고  


내가 지금까지 먹었던 목살은 목살이 아닌것을 먹었나 싶고


여튼 와~ 진짜 끝내주는 목살이었어요

촉촉하고 부드럽고... 크흐.... 또먹고싶다..


다른 고기도 시켜먹어봐야 하는데 .. 


아 그런데 목살이 좀 기름기가 있는편이다보니 처음부터 시켜드시는것보다 


나중에 맛보기 용으로 적게 시켜서 드셔 보시는걸 추천드려요



그렇게 식사를 마치고~



과식을 했으니 마무리는 반대편 편의점에서 활명수!! ㅋㅋㅋ


정말 맛있는 고기식사였습니다 ㅋㅋㅋ





세줄요약


맛잇게 먹는 5가지 방법대로 먹으면 진짜로 맛있음


즉석 압력솥밥을 해줘서 밥맛이 더 살아 있어서 좋음


목살을 추가로 시켜먹는걸 추천



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