갈배사이다


구입처: 세븐일레븐


가격: 단품 1,600원 행사 2+1 3개 3,200원


용량: 355ml




짜잔~ 


저는 어릴때부터 갈아만든배를 무척이나 좋아했었는데요


나들이중에 우연찮게 버스광고에 붙은 갈배사이다를 보고 '아 저건 꼭 사먹어야겠다'라고 생각했었는데


나들이를 마치고 아무생각없이 편의점에 들어갔다 발견해버린!!! 갈배사이다를 간단 리뷰해보겠습니다.




같은 냉장칸에 있던 오리지날  '갈아만든배'!! 


븐일레븐 편의점 기준으로 가격대는 


갈아만든배 1,100원에 340ml

갈배사이다 1,600원에 355ml


흠 ~ 갈배사이다가 15ml 많고 500원이 더 비싼샘이군요 




시음을 위해 구입 완료!! 


오리지널 갈아만든배와 겉모습에서는 많은 차이가 나보이진 않는데요




확대샷!!


천연향료(배향)이 무려!!! 0.01% 나 들어가 있는걸 확인 하실 수 있어요


355ml 에 188kcal 가 들어있고 같은용량의 콜라에는 160kcal 가 들어있는데


콜라보다 칼로리가 높아서 약간 의아??한 느낌을 조금 받아버렸네요 ㅋㅋ 


그리고 사진찍고 마실땐 몰랐는데 포스팅 하면서 확대샷을 보니 


작은 글씨로 "갈배"는 the cocacola company 의 등록상표라고 표기되어있네요 .  신기~ 




뒷면~


원재료가 생각보다 단순하네요 ㅋㅋ




사이다란 이름에 걸맞게  탄!산!음!료! 라고 적어주고~




앗....아..아.....


갈아만든배의 아이덴티티인!!! 존재 이유인!!! 갈아반든대의 정수인!!!


배 건더기가!!!!! 없어!!!!!!!!!!!!!!!!!!!!!


없다고!!!!!!!!!!!!!!!!!!!!! 왜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 으아아으아으이아으아아아으이아아아아


ㅠㅠ.......



건더기 잘 따라먹고 싶어서 탄산이니까 조심이 위아래로 뒤집으면서 흔들던 설레던 내 마음은 어떡할건데!!! ㅜㅜ


후......  그렇습니다.. 건더기가 없어요 8ㅁ8.. .왜죠??? 왜 없는거죠??? 후......




따라놓았을때는 전반적으로 사이다 혹은 탄산수들과 구분할수 없는 비주얼이구요


향은 확실히 갈아만든배의 그것을 가지고있네요



이어서 맛평가!!


사이다와 갈아만든 배를 섞어 놓은 맛에 과일맛과 사이다의 조합이라 그런지 


기존의 사이다와 갈아만든배 보다 확실히 더 단맛이 있어서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확실히 선호할수있다고 생각되네요


달달함에 이은 사이다의 청량함이  상당이  기분좋은 조화입니다


개인적으로 탄산을 콜라보단 사이다를 더 좋아해서 갈배사이다 아주 좋네요!!


당장 페트병 파는 곳을 찾아 나서야겠어요!!


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  아까도 울분을 토했듯이 .... 건더기가.. 없다는것....ㅠㅠㅠㅠㅠ


그래도 또 사먹어야지 ㅎㅎㅎㅎ


가격대는 좀 비싸 보이지만 이런 기획 상품은 언제 사라질지 모르니  이순간을 즐기는게 좋을거 같네요 ㅎㅎ





세줄요약


갈아만든배 + 사이다  이면서 달달함. 맛있음


갈아만들배의 정수인 건더기가 없음!!


페트병 사먹으러 갈거임(건더기가 없으니 음슴체 ㅋㅋ)






+ Recent posts